You are here:
    • 이 게시글은 holykim66에 의해 2 years, 2 months 전에 수정됐습니다.
    • 이 게시글은 holykim66에 의해 2 years, 2 months 전에 수정됐습니다.

    요 10:7-16

    10:7 그래서 예수께서 다시 말씀해 주셨습니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말한다. 나는 양의 문이다.

    10:8 나보다 먼저 온 사람들은 모두 다 도둑이며 강도였기에 양들이 그 말을 듣지 않았다.

    10:9 나는 문이다. 누구든지 나를 통해 들어오는 사람은 구원을 얻고 들어오고 나가면서 꼴을 얻을 것이다.

    10:10 도둑은 훔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고 온다. 그러나 내가 온 것은 양들이 생명을 얻게 하되 더욱 풍성하게 얻게 하려는 것이다.

    10:11 나는 선한 목자다. 선한 목자는 양들을 위해 자기 생명을 내놓는다.

    10:12 삯꾼은 목자가 아니요, 양들도 자기의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리가 오는 것을 보면 양들을 버리고 달아난다. 그러면 이리가 양들을 물어가고 양 떼를 흩어 버린다.

    10:13 달아난 것은 그가 삯꾼이므로 양들에게 관심이 없기 때문이다.

    10:14 나는 선한 목자다. 나는 내 양들을 알고 내 양들은 나를 안다.

    10:15 이것은 마치 아버지께서 나를 아시고 내가 아버지를 아는 것과 같다. 나는 양들을 위해 내 생명을 내놓는다.

    10:16 내게는 이 양의 우리에 속하지 않은 다른 양들도 있는데 그들도 데려와야 한다. 그들도 역시 내 음성을 들을 것이며 한 목자 아래서 한 무리 양 떼가 될 것이다.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