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 이 게시글은 holykim66에 의해 2 years, 4 months 전에 수정됐습니다.
    • 이 게시글은 holykim66에 의해 2 years, 3 months 전에 수정됐습니다.
    • 이 게시글은 holykim66에 의해 2 years, 3 months 전에 수정됐습니다.

    요 8:12-20

    12. 예수께서 사람들에게 다시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세상의 빛이다. 누구든지 나를 따르는 사람은 어둠 속에 다니지 않고 생명의 빛을 얻을 것이다.”
    13. 바리새파 사람들이 예수께 말했습니다. “당신이 당신 자신에 대해 증언하니 당신의 증언은 진실하지 못하오.”
    14. 예수께서 대답하셨습니다. “비록 내가 나에 대해 증언한다 해도 내 증언은 참되다. 나는 내가 어디에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 알기 때문이다. 그러나 너희는 내가 어디에서 왔는지도 모르고 또 어디로 가는지도 알지 못한다.
    15. 너희는 사람의 기준대로 판단하지만 나는 어느 누구도 판단하지 않는다.
    16. 그러나 내가 판단한다 해도 내가 내린 판단은 옳다. 그것은 내가 혼자가 아니라 나를 보내신 아버지와 함께하기 때문이다.
    17. 너희 율법에도 ‘두 사람이 증언하면 참되다’고 기록돼 있다.
    18. 내가 나 자신을 위한 증인이요, 나를 보내신 아버지 또한 나에 대해 증언하신다.”
    19. 그러자 그들이 예수께 물었습니다. “당신의 아버지는 어디 있소?” 예수께서 대답하셨습니다. “너희는 나도 모르고 내 아버지도 모른다. 너희가 나를 알았더라면 내 아버지도 알았을 것이다.”
    20. 이것은 예수께서 성전에서 가르치실 때 헌금함 앞에서 하신 말씀입니다. 그러나 아직 예수의 때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예수를 잡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