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 이 게시글은 holykim66에 의해 8 months 전에 수정됐습니다.

    약 3:1-11

    3:1 내 형제들이여, 더 큰 심판을 받을 줄 알고 너도나도 선생이 되려고 나서지 마십시오.

    3:2 우리는 모두 실수가 많기 때문입니다. 만일 누가 말에 실수가 없다면 그는 자기의 온몸도 제어할 수 있는 완벽한 사람입니다.

    3:3 우리는 말들을 길들이려고 그 입에 재갈을 물려서 말들을 다 끌고 갑니다.

    3:4 보십시오. 그렇게 큰 배들이 거센 바람에 밀려가지만 항해사는 작은 키 하나로 방향을 잡아갑니다.

    3:5 이와 같이 혀도 작은 지체이지만 큰 것을 자랑합니다. 보십시오. 얼마나 작은 불씨가 얼마나 많은 나무를 태웁니까?

    3:6 혀는 불입니다. 혀는 우리 지체 안에 있는 불의의 세계이며 온몸을 더럽히며 인생의 바퀴를 불사르며 지옥 불에 의해 불살라집니다.

    3:7 모든 종류의 짐승이나 새나 벌레나 바다 생물은 길들여질 수 있어 사람에게 길들여져 왔습니다.

    3:8 그러나 혀는 아무도 길들일 수 없습니다. 혀는 지칠 줄 모르는 악이요, 죽이는 독이 가득한 것입니다.

    3:9 우리는 혀로 주와 아버지를 찬양하기도 하고 또 그것으로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지음받은 사람을 저주하기도 합니다.

    3:10 찬양과 저주가 한 입에서 나오니 내 형제들이여, 그래서는 안 됩니다.

    3:11 샘이 어떻게 한 구멍에서 단 물과 짠 물을 낼 수 있습니까?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