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 This topic is empty.
  • 안녕하세요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정부공지에 따라 오클랜드 지역은  2월18일 현재 레벨2 상태로 100이하까지 모임이 허용됩니다.
    한우리교회 예배와 모임 관련한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모임과 만남을 가질 때, 청결과 거리유지 수칙을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기도회
    1. 주일 예배 – 본당과 느헤미야 바울홀 각각 100명 수용(총 200명제한)하여 예배하되 매 시간 온라인 실시간 방송을 병행합니다.
    2. 주일 교회학교 예배 – 각 교회학교 별도예배는 없습니다. 학생들은 부모님과 함께 예배드립니다.
    3. 찬양대와 경찬팀 – 인원제한 상, 찬양대 찬양은 없으며 경찬팀은 원래대로 섬겨 주시기 바랍니다.
    4. 온라인 예배 – 주일 1~4부 모든 예배는 실시간 온라인 예배로 홈페이지와 교회 유투브 채널을 통해 방송됩니다.
    5. 수요예배 – 오늘(17일) 수요예배는 온라인 예배로 드립니다. 그 이후 수요예배는 정부 추가발표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6. 새벽기도회 – 정부지침에 따라 내일(18일, 목)부터 정상재개됩니다.

    *그 외 모임과 사역
    1. 주일 예배 외 모임 – 예배 시간 제한인원이 있는 관계로 레벨이 하향 조정되기 전까지는 주일의 모든 모임은 당분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주중 모임 – 정상화됩니다. 단, 당분간 반드시 담당교역자를 통해 교회허락을 사전에 받아 주셔서 다른 모임과의 혼선이 없도록 배려를 부탁드립니다.
    3. 각 사역팀 일정 – 해당 부서 섬김이분들의 일관된 의견을 모아 담당 교역자를 통해 교회에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의 평안과 안전을 기도합니다.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